탕이랑 냉면이랑 판다 해물찜, 아구찜, 황태찜,

출장안마

탕이랑 냉면이랑 판다 해물찜, 아구찜, 황태찜, 코다리찜, 동태찜, 신메뉴로 아구불고기를 판매하네 효능 빠질 수 없지 반찬도 정갈하다 개운하고 맛있는 동태찜 막 엄청 특별한 맛이

재료 ㅡ 코다리 두마리, 간장 9큰술, 올리고당 4큰술, 까나리액젖 한큰술, 미림 한큰술, 매실청 한큰술, 물한컵, 대파파란색부분 뜸뿍, 말린홍꽈리고추 3개, 청꽈리고추 6개(꽈리고추는 없

며칠전 화정동에서 먹었던 코다리가 맛있었는지 계속 생각나길래 엄마한테 코다리 노래를 불렀더니 사주신다고 하여 총총 다녀왔어요! 강원맛코다리 운남점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153번

# 타임스퀘어속초코다리냉면 #타임스퀘어식당 신비아파트방탈출을 마치고 한층한층 둘러보며 식사할 곳을 찾았다. 떡볶이먹겠다는 님. 돈가츠집 가겠다는 1호. 냉면 먹겠다는 2호. 가위바

[마곡나루역 맛집] 봉이밥: 코다리와 쭈꾸미의 환상 조합 봉이밥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프라이빗타워2차 1층 103,104호 나와 언니는 오랜만에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어

건강한코다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갈곡로13번길 5 용인 강남대 맛집 건강한 코다리에 다녀왔어요. 자주 가는데 블로그 처음 쓰네요 🙂 주차도 바로 앞에 가능해서 편하게 올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J입니다. 혹시 코다리 먹어보셨나요? 저는 코다리에 대해 잘 모르다가,, 한번 먹어봤는데 빠져버려서 단골이 돼버렸답니다. 오늘은 양산 덕계 맛집 황금코다리에 대해 설명드릴

좋은 하루에요~ 예빼시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진 음식이 있는데 바로 코다리찜입니다! 광교에 볼일 보러 갔다 가 남자친구가 코다리 맛집이라고 데려간 곳! 진짜 맛집이더라고요~ 한상차림

매교역 4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매교역코다리맛집 대박코다리 대박코다리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173-2 1층 대박코다리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568-24 1층 ⏰

( 주말엔 저녁 장사 하신대요) 일단 메뉴판 보세요.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 편이예요. 저희는 어제 못먹은 코다리정식과 김치찌개, 순두부 주문했어요. 코다리백반은 2인 이상부터 주문이

맛집을 가게됐다. <토담골>.. 주메뉴는 코다리솥밥과 추어탕이고 가게 앞에 추어탕&코다리솥밥이라고 쓰여진 노란 플랫카드가 걸려있다. 서로 약간 결이 다른 메뉴지만 그래서 오히려 취향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수원정자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286-5 남편이 퇴근 길에 백운호수 코다리명가라는 곳이 있다해서 코다리찜 먹으러 가려고 찾아보는데 알고보니 체인이라 동네

북포항cgv 건너편 골목에 있음 사무실 추석전 점심회식(?) 밖에 손님이 한 테이블 있었던가 미리 예약을 해놔서 기본 찬들이 미리 세팅 되있었음! 코다리찜 등장 라면사리가 기본으로 들

메뉴들 코다리찜 소자 하나 시켰다 원산지 표시도 찰칵! 저녁시간으로는 이른시간에 방문했는데 거의 만석이여서 잘 찾아온게 맞구나 싶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 낮술의 성지였다 그러고

요즘 코다리에 빠져사는 찌니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광교 코다리로 유명한 미스터코다리본점에서 맛있는 코다리조림을 포장해온 후기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미스터코다리 본점 경기 수

팔팔 끓이면 완성 코다리 쫄깃하고 국물은 좀 짠듯하면서 아주 칼칼해서 좋다 물을 조금 더 넣어서 조리해도 된다. 그리고 매운 국물을 원할 땐 고춧가루 넣어서 끓여주면 매운맛이 된다.

사진에는 물냉이 이쪽에 있지만~ 비냉이 내거고 물냉이 승현이거였어 ㅋㅋ 근데 나쁘지않은 집이었어 만두도 맛있었다구 다음에 한번 더 가자고 할 생각 있다 속초코다리냉면 아이파크몰

연휴가 시작되는 첫 날 다녀왔던 용대리코다리 일산백석점 코다리조림, 명태조림 좋아해요. 입맛 돋구어주는 입에 착착 붙는 듬뿍 양념 배인 시래기코다리조림 찹찹 용대리코다리 집 여긴

평일 점심에 신풍역 근처 맛집에 가게 됐어요 신풍역에서 도보 15분 정도 거리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코다리찜을 좋아하는데요 지인과 점심 식사를 하러 갔는데 일반적인 밥집인 줄 알

백운호수간장게장맛집 온담코다리한상 백운호수 신상 맛집과 베이커리카페가 하나 둘 생기고 있는 백운한정식 안쪽 요즘 백운호수카페중 가장 인기인 cocotero 맞은편 백운호수간장게장맛

Rang’s muklog ♥ 울엄마 최애 코다리찜 저희 엄마의 최애 중 하나 코다리찜 ㅋ ㅋ 적당히 칼칼하면서도 입맛을 돋군다고 조아하더라구용 ㅎ ㅎ 밥 맛 없을 때 더 찾는 메뉴라 엄마랑 다녀

속초코다리냉면 송도본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커넬워크 겨울동 401동 109, 110호 코다리 냉면으로 유명한데 나는 코다리를 안 좋아해서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 보였으

인동 해물찜 맛집 : 코다리찜 마을 영업시간 : 10:00-22:00 휴무 : 매주 첫째주 월요일 주차는 건물 안쪽 주차장이용 평소 엄마랑 나랑은 입맛이 조금 다른편인데 공통적으로 좋아하는게

감기걸리기 쉽습니다 오늘같이 바람 심하게 불고 싸늘한 가을의 저녁 코다리찜과 막걸리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망치맨은 오늘 재방문이고 리뷰도 두번째네요 면역력에 좋다는 코다리조림

경기광주휴게소에서 꼭 맛봐야 할 집 황제코다리냉면 경기광주휴게소 원주방향점 흰구름이 잔뜩 파란 하늘을 가려서 우울한 어느날 고속도로 이동중에 경기광주휴게소 원주방향을 들러서

안녕하세요 야무지니입니다!!! 어제 부모님+남편이랑 코다리조림 먹으러 다녀왔어욥!!!! 사실.저는 ‘코다리’라고하면 장례식장에서 제일 맛없게 먹는 음식중 하나라는 편견이강했었

시래기밥 도둑코다리 부드러운 시래기와 코다리찜 맛집 양평 서종면 |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황금 시래기밥 도둑코다리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대울길 5-1 1층 남양주 운길산역 바

안성 스타필드 근처 맛집인 코다리 백가에 방문했어요. 코다리백가 경기도 평택시 현촌4길 2-38 코다리백가 코다리백가 주소 : 경기 평택시 현촌4길 2-38 코다리백가 영업시간 : 11시~22시

저는 원래 코다리조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급식 때 코다리 조림만 나오면 식사거부를 했을 정도였어요! 그런데 성인이 된 후 식당에서 맛있는 코다리조림 맛을 본 이후로 코다

코다리찜 맛. 무청시래기 좋음. 곁들임 두부 담백 . 코다리요리전문점 만찬 (강동구 둔촌동) 방문일 2023.9.21.목. 저녁. 종류 해물,생선요리. 대표메뉴 코다리찜. 특징 시래기 맛남. 기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